리빙케어몰 :: 직수형 냉온정수기 :: 열전반도체 전문기업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사항

COMMUNITY

공지사항 페이지 입니다.

게시판 상세
[보도자료]리빙케어, 리얼 탱크리스 직수형 순간냉온 정수기 출시… 체험단 모집 이벤트
  •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56
  • 평점 0점



2015년 11월 26일 기사입니다.

열전반도체 및 온도제어시스템 개발 전문기업인 (주)리빙케어(대표 권택율)가 오는 19일 탱크리스 직수형 순간냉온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진정한 직수형 정수기의 탄생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일반적으로 정수기는 냉장고 이상으로 대기전력을 많이 소모하는 생활가전제품으로 기존 출시된 정수기제품을 살펴보면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도 저수조나 호수관 안에 있는 물의 온도를 유지시키기 위해 대기전력을 상당히 소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반해 리빙케어 리얼 탱크리스 직수형 순간냉온 정수기는 세계최초로 반도체 냉각장치와 메탈히터 가열장치를 사용한 순간온도 조절방식을 적용했다. 그래서 저수조나 호수관 없이 물을 순간적으로 냉각하거나 가열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물의 온도를 유지시킬 필요가 없다. 이로 인해 대기전력이 0에 가까워 불필요한 전력낭비를 막아 에너지 소비효율을 극대화한 혁신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리빙케어 리얼 탱크리스 직수형 순간냉온 정수기는 가로 123mm 세로 343mm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복잡한 주방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초소형 나노슬림 정수기이다. ㈜리빙케어는 정수기의 크기를 줄이기 위해 저수조나 호수관을 제거하는 것 뿐 만 아니라 2~3개의 필터를 사용하는 기존 정수기와는 달리 3가지 기능을 한번에 탑재한 All-In-One필터를 채용하여 정수기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였으며 경제적인 면까지 고려하여 개발됐다.

또한 기존의 정수기와는 달리 저수조나 호수관이 없기 때문에 물이 상시 고여있지 않아 매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렇듯 기존 정수기의 위생적인 문제를 완벽히 개선했으며 12시간이상 미 사용시 내부를 자동 세척하는 자동세정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아이를 위한 깨끗한 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나 노약자는 온수에 의해 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고자 터치패드에 온수 잠금 기능을 추가하는 세심함도 보이고 있다.

또한 냉수 및 온수의 출수 온도를 3단계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기호에 맞는 최적의 냉온 음용수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정수기와는 달리 세계 최초로 냉수 및 온수의 연속추출 기능이 있어 여러 사람이 동시에 사용하여도 동일한 온도로 물을 출수시켜준다.

(주)리빙케어에서 냉수 및 온수가 공급되는 진정한 의미의 직수형 정수기 탄생을 기념하여 총 5천만원 상당의 리빙케어 정수기 체험단 모집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빙케어 정수기 마케팅 담당자 남성식 과장은 ”저수조나 호수관이 없어 매우 위생적이고 대기전력이 0에 가까운 초소형 리빙케어 직수형 순간냉온 정수기를 보다 많은 사람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리빙케어 정수기 공식 온라인 총괄판매 업체인 (주)윈윈커플러 블로그(http://blog.naver.com/wwcoupler)에서 11월 19일부터 모집할 예정이다.

한편, 리빙케어는 지난 2005년에 설립해 미래핵심 사업영역인 열에너지, 신 재생에너지, 에너지소재 개발 및 열전반도체 기반의 온도제어시스템 개발에 힘쓰고 있다. 신 재생에너지 영역에서는 수소연로전지 검사장비를 개발해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등에 납품한 이력이 있다. 또한 생활가전분야로 코웨이, 쿠쿠전자 등에 열전반도체를 이용한 정수기용 초소형 냉각시스템을 납품 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열전소자 제조, 개발에 탁월한 능력을 보이고 있다.

(주)리빙케어 권택율 대표는 “리빙케어는 쿠쿠, 웅진코웨이 냉각모듈을 납품하는 정수기 시장의 숨은 강자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무이 열전소자 개발,제조 기업이다”며 “열전소자 뿐 아니라 다양한 반도체 분야의 기업 프로젝트와 산학협동에 적극 참여해왔으며 열전반도체 관련 특허 23건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최고수준의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출처: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112600034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